베트남 공식 방문을 계기로 CMC 코퍼레이션과 알서포트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으며 양사 간 전략적 파트너십을 한 단계 격상시킨다. 이 협약은 CMC의 AI 솔루션과 알서포트의 원격 제어 소프트웨어를 비롯한 양사의 선도적인 기술 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러한 솔루션들은 한국 및 아시아 전역의 금융 및 온라인 비즈니스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알서포트에서는 서형수 CEO를 비롯해 김택중 CTO와 신동형 CSO가 대표단으로 참석하였다.
CMC 코퍼레이션을 대표하여 응우옌 쭝 찐 (Nguyen Trung Chinh) CMC 코퍼레이션 총회장, 호 탄 뚱(Ho Thanh Tung) CMC 코퍼레이션 부사장 겸 CMC Global 회장, 당 반 뚜 CMC 코퍼레이션/CMC Global CTO, 레 안 린(Le Anh Linh) CMC Technology & Solutions CSO, 응우옌 응옥 지앙(에릭, Nguyen Ngoc Giang) CMC Korea 이사가 참석하였다.
양사의 대표들은 2025년 전략적 목표와 2028년까지의 비전을 공유하였다. 이번 회의를 통해 CMC 코퍼레이션 (CMC Global 및 CMC Technology & Solutions 포함)과 알서포트 간의 파트너십이 더욱 강화되었다.
2024년 5월, CMC Korea 출범식에서 CMC가 알서포트와 최초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 이는 한국 시장을 향한 CMC의 ‘글로벌 진출‘ 전략의 중요한 발걸음이었다. 초기 파트너십의 성공을 바탕으로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 협정은 양측 모두에게 훨씬 더 큰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체결식에서 응우옌 쭝 찐 CMC 코퍼레이션 회장은 혁신적인 기술과 인적 자원 솔루션을 통해 알서포트를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알서포트는 최첨단 원격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한국과 일본에서 강력한 명성을 쌓아왔다. 그들의 첨단 기술과 우리의 AI 및 데이터 기반 혁신 강점을 결합하여 우리는 이러한 성공을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협력은 원격 기술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고 국제 시장에서 그 영향력을 넓혀가고자 하는 양사의 공통된 비전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