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C Global

소프트웨어 유지 관리

소프트웨어 유지 관리 서비스는 기업이 전체 인프라를 모니터링, 관리 및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선도적인 솔루션 중 하나이다. 이 서비스를 통해 기업은 주요 사업에 집중할 수 있다.

제공 서비스

소프트웨어 지원

저희는 소프트웨어를 유지하고 버그를 확인하고 쿼리를 해결하며 버그를 수정하고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거나 비즈니스 코드를 업데이트한다.

원격 관리 및 모니터링

저희는 기계를 유지 관리하고 업데이트한다. 이를 통해 CMC Global 전문가가 문제를 사전에 포착하고 원격으로 해결하는 방법이다.

네트워크 모니터링

저희는 기업이 네트워크 인프라 문제를 발견하고 실시간 네트워크 모니터링 도구를 통해 모니터링하고 해결하도록 한다.

현장 필드

현장 처리 엔지니어가 필요한 문제의 경우 고도로 훈련 된 IT 엔지니어에게 장기 경험과 전문 통역사를 제공하여 최대 성능을 보장 할 수 있다.

프로세스

비즈니스 분석

S.M.A.R.T. 목표를 세우기 위해 고객의 기존 IT 관련 당면 도전에 대해 논의하고 평가한다.

관리 및 지원

고객의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필요시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계획

CMC Global은 기업의 예산, 요구 및 목표에 부합하는 과정의 수준에 준하고 단순한 IT 관리 프로세스 및 계획을 제공한다.

왜 우리를 선택 ?

운영에 적용 자동화

자동 관리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기업의 시간 및 자원을 절약하며 서비스 효율성을 촉진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무중단 업무 운영

저희는 중단 없이 모든 상황에서 기업의 운영을 유지하기 위한 전략적 툴과 계획을 제공한다.

핵심 비즈니스 초점

CMC Global 서비스는 기업의 목표와 무관한 IT에 대한 문제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

리스크 및 비용 절감

지금까지는 고객 운영비를 최소 12.5% 절감하기 위해 최적화해 왔다. 이와 동시에, CMC Global은 기술 고장이 발생할 경우 수리 책임이 있다.

소프트웨어 유지 관리에 관심이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