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C Korea는 권영언 씨가 새로운 한국 지사장으로 임명되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권 지사장은 IT, 경영 컨설팅 및 비즈니스 개발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 시장에서 CMC의 운영을 이끌어갈 풍부한 지식과 입증된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권 지사장은 하이테크, 제조 및 통신을 포함한 여러 산업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Accenture, IBM 및 SK와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에서 고위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그의 전략적 리더십은 다음과 같은 대규모 컨설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 삼성 R&D 혁신 프로젝트 – 2005년 삼성 혁신상 수상
- JTBC 재단 사업 계획 – 2010년 한국방송통신위원회(KCC)에서 1등상 수상
- SK텔레콤 고객 관리 빌링 시스템(CCBS) 마스터 플랜 – 2013년 성공적으로 주도
- Foxconn 스마트 팩토리 구현 – 2017년 주요 프로젝트 수행
- SK China 병원 IT 마스터 플래닝 – 2020년 이 프로젝트의 성공에 기여
가장 최근에는 SK C&C의 글로벌 비즈니스 & 얼라이언스 담당 이사로 재직하면서 일본 및 아시아 지역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 개발 노력을 주도했습니다. 그는 베트남의 주요 아웃소싱 회사와 합작 투자를 주도하여 SK 그룹의 IT 개발 및 운영에서 비용 혁신을 주도하여 전년 대비 25%의 비용 절감을 달성했습니다.
신임 지사장으로서 권 지사장은 디지털 전환 분야의 경험을 활용하여 CMC Korea를 발전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의 리더십은 CMC의 미래 사업 확장과 한국 IT 환경 전반에 걸쳐 더 강력한 파트너십을 육성하는 데 핵심이 될 것입니다.
권 지사장의 리더십 하에 밝은 미래를 기대하며, 이것이 우리 팀, 고객 및 파트너에게 가져다 줄 기회에 대해 기대가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