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아이디어를 실제 프로젝트로 전환하고 최단 평균 시간에 최소 공수로 최종 사용자를 만족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Angle software 및 MVP(최소 기능 제품) 개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선도적인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로서, CMC Global은 다양한 서비스 모델로 IT 아웃소싱, 디지털 변환, CMC 솔루션을 포함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여 모든 규모와 산업 분야의 고객들이 기술 솔루션을 구현하도록 지원합니다.
CMC 글로벌의 IT 아웃소싱 솔루션은 제3자의 개입 없이 지속적 변화하는 IT 인프라 및 IT 요구 사항에 보조를 맞추는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기업을 위한 핵심입니다. 최고의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맞춤형 기능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운영 프로세스의 효율성과 비용을 최적화하기 위해 최고의 첨단 기술을 사용하도록 지원합니다. CMC 글로벌은 포괄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을 제공하여 운영 관리 부담을 완화하고 작업 효율성을 높입니다.
CMC 글로벌의 전문 고급 서비스는 ID 정보 식별, 안면 인식과 같은 관리 작업의 효율성을 활용하는 것부터 더 좋은 통찰력 분석을 위한 소셜 리스닝 솔루션까지 다양합니다.
CMC 글로벌은 전 세계 기업가들이 원하는 아웃컴을 얻기 위해 가장 효율적이고 호환 가능하며 비용 최적화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작업 방법을 제공합니다.
저희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객사들과 장기적 및 전략적 협력과 파트너십을 수행해 왔습니다. CMC글로벌은 국제 기업들로부터 사업 파트너로 위탁받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30+
년 경험
2500+
명 공인 엔지니어
300+
글로벌 클라이언트
35+
비즈니스 파트너
30+
국가
September 8, 2025
서울, 대한민국 – 2025년 8월 – CMC Global은 지난 8월 10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또 럼(Tô Lâm) 베트남 총서기의 국빈 방한을 계기로 베트남과 한국 간 전략적 기술 협력 강화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CMC Global은 이번 일정에서 다수의 고위급 행사에 참석해 주요 협약을 체결하고, AI 기반 혁신과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할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발표했다.
8월 10일, CMC Global의 한국 법인인 CMC Korea는 베트남 총서기와 기술 전문가들이 참석한 베트남 혁신 네트워크 코리아(ViNK) 회의에 초청된 다섯 개 베트남 ICT 기업 중 하나로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베트남 재무부와 ViNK 공동 주최로 열렸으며, 과학·기술·혁신 발전에 대한 정부 의지를 강조하는 동시에 해외 거주 베트남 인재의 역할을 조명했다.
CMC Korea의 참여는 CMC Global이 기술 교류를 확대하고, 2045년까지 고소득 혁신 주도형 경제 달성을 목표로 하는 베트남의 비전에 기여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8월 12일 서울에서 열린 한·베 경제포럼에서 CMC Corporation은 글로벌 건설·상사·디지털 인프라 선도 기업인 삼성물산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또 럼 총서기, 김민석 국무총리, 양국 대표단 600여 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체결돼 양국 협력의 중요한 이정표가 됐다.
협약에 따라 삼성물산은 다음을 추진한다.
1단계 프로젝트는 30MW 규모, 약 2억 5천만 달러 투자로 시작되며, 이후 단계적으로 100MW 이상, 총 10억 달러 규모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 데이터센터는 친환경·세계적 수준의 디지털 인프라로 설계됐으며, AI-as-a-Service, 클라우드, 빅데이터, 사이버보안, 차세대 네트워크(XGS-PON, SD-WAN, SASE, 800G DWDM)를 통합한다. 또한 디지털 트윈(Digital Twin) 시스템을 도입해 실시간 최적화와 초저지연 성능을 구현한다.
CMC Corporation 응우옌 쯩찐(Nguyễn Trung Chính) 회장은
“삼성물산과의 협력은 CMC의 AI-X 및 글로벌 진출(Go Global)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이번 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는 규모와 수준 면에서 지역을 선도하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며, 베트남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데이터·AI 허브로 자리매김하는 데 직접 기여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CMC는 삼성물산 외에도 한국의 주요 기업 및 대학과 14건의 MOU를 추가로 체결하며, AI, 반도체, 인재 육성, 글로벌 서비스 제공 분야에서 양국 간 협력을 강화했다.
주요 파트너십은 다음과 같다:
베트남-한국 과학기술 협력 라운드테이블에서 응우옌 쯩찐 회장은 다섯 가지 전략 과제를 제안했다.
이 제안은 양국 기술 커뮤니티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AI/X 혁신으로 함께 여는 미래
CMC Global은 이번 국빈 방문을 통해 AI-X 기반 기술 교류와 혁신 추진에 대한 장기적 의지를 보여주었으며, 베트남과 한국 간 포괄적 전략적 동반자 관계를 한층 강화했다.
또한 CMC는 자사의 개방형 AI 생태계 C.OpenAI를 통해 AI-X 협력의 허브 역할을 수행하며, 양국의 디지털 미래와 공동 번영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