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C Global

고객 스토리

뱅킹 분야 eKYC 솔루션

Banking Platforms Testing

챌린지

KYC(Know Your Customer) 준수 규범과 자금 세탁 방지는 2008년 금융 위기 이후 금융 기관의 시급한 필수 사항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연간 교육의 평균 비용이 직원 1인당 시간당 약 45달러이고 교육이 5시간 필요하므로 eKYC(Electronic Know Your Customer) 추세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고객은 중국에 본사를 둔 가장 큰 국제 기업 중 하나입니다.

당시 고객은 두 국가에서 은행에 eKYC를 적용하고 있었고 플랫폼 개발 비용에 대해 효율적인 솔루션이 필요하였습니다.

솔루션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과제팀은 고객에 적합한 eKYC 솔루션을 개발해야 하였습니다. 디지털 프로세스 가치 사슬은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배포되도록 보장되어야 하였기에 자연 언어 처리 기반의 머신 러닝 기술, 시맨틱 웹 도구 및 검색 기술으로 콘텐츠 관리 및 실행 시간을 향상시켜야 하였습니다. 한편, 절차는 여전히 높은 준수를 유지하였습니다. 과제팀은 이 프로젝트에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프레임워크 Agile 및 Scrum과 함께 MicroExpression을 사용하였습니다.

결과

  • 안정적인 롤아웃으로 데이터 관리 향상
  • 높은 규제 준수
  • 높은 수준의 고객만적도 점수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