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킹 분야 eKYC 솔루션


챌린지
KYC(Know Your Customer) 준수 규범과 자금 세탁 방지는 2008년 금융 위기 이후 금융 기관의 시급한 필수 사항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연간 교육의 평균 비용이 직원 1인당 시간당 약 45달러이고 교육이 5시간 필요하므로 eKYC(Electronic Know Your Customer) 추세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고객은 중국에 본사를 둔 가장 큰 국제 기업 중 하나입니다.
당시 고객은 두 국가에서 은행에 eKYC를 적용하고 있었고 플랫폼 개발 비용에 대해 효율적인 솔루션이 필요하였습니다.
솔루션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과제팀은 고객에 적합한 eKYC 솔루션을 개발해야 하였습니다. 디지털 프로세스 가치 사슬은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배포되도록 보장되어야 하였기에 자연 언어 처리 기반의 머신 러닝 기술, 시맨틱 웹 도구 및 검색 기술으로 콘텐츠 관리 및 실행 시간을 향상시켜야 하였습니다. 한편, 절차는 여전히 높은 준수를 유지하였습니다. 과제팀은 이 프로젝트에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프레임워크 Agile 및 Scrum과 함께 MicroExpression을 사용하였습니다.
결과
- 안정적인 롤아웃으로 데이터 관리 향상
- 높은 규제 준수
- 높은 수준의 고객만적도 점수를 받았습니다.